예수님의 정신!예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새언약 유월절)

2019. 3. 5. 18:33heavenly family/New covenant

예수님의 정신!예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 그 특별한 곳에 대해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진리 교회다.

하나님의교회라는 명칭은 신약성경 고린도전서, 고린도후서를 비롯한 디모데전서, 갈라디아서, 데살로니가전서에 등장하고 있다.








성경은 초대교회 사도 바울과 디모데가 왕래하던 교회의 이름을 하나님의교회라고 기록했다.

당시 바울은 고린도(오늘날 그리스 중남주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행복과 안녕을 염려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빌어 주는 내용의 편지를 보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을 지키며 구원을 받은 성도들이 다니던 정통교회인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를 증거한 사도 바울



유대교가 기득권을 쥐고 있던 시대, 육체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신앙하던 사도들과 성도들은 하나님의 교회에 소속되어 복음을 전파했다.



새번역 갈라디아서 1:13~14 내가 전에 유대교에 있을 적에  ···  하나님의교회를 몹시 박해하였고, 또 아주 없애버리려고 하였습니다. 나는  ···  유대교 신앙에 앞서 있었으며  ···



그리스도교로 개종하기 전 바울은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로 구성된 초대교회를 거세게 핍박했다.

초대교회의 최초 집사였던 스데반을 공개적으로 돌로 쳐 죽일 때 증인으로 서 있던 자가 바울이었다(사도행전 7:55~8:1).

그는 스데반의 순교 직후 그리스도교의 잔멸을 계획하고 더욱 심한 핍박을 가했다.

초대교회 성도들은 살기등등한 유대교의 위협을 피해 도피했고,

이들을 잡아내기 위해 다메섹(오늘날 시리아의 수도)으로 가던 바울은 하늘에서 환한 빛을 보고 시력을 잃었다.

기이한 체험에 놀라 정신을 잃은 그는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하는 음성을 듣게 된다(사도행전 9:1~5).


바울은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큰 충격에 빠졌다.

그는 여태껏 예수님을 증오하며 그리스도인들을 핍박하던 것이, 여호와 하나님을 핍박했던 행동이었음을 깨닫는다.

그리고 즉시 그리스도교로 회심한다.

다메섹에서의 회심은 바리새인으로 살던 바울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일대 사건이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5:9~10 나는 사도라고 불릴 만한 자격도 없습니다. 그것은, 내가 하나님의교회를 박해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의 내가 되었습니다.  ···  나는 사도들 가운데 어느 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일하였습니다.  ···



회심 이후 바울은 지나날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내가 죄인 중에 괴수니라"고 고백하기도 했다(디모데전서 1:15).

그리고 회개하는 심정으로 무려 1만km가 넘는 거리를 도보나 배로 이동하며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곧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데 온 힘을 쏟았다.


눈여겨볼 점은 초대교회의 이름이다.

바울은 자신의 유대교에 있들 때 예수님을 따르던 성도들 즉 스데반, 베드로, 누가, 요한 등이 신앙하던 교회를 가리켜 '하나님의교회'라고 언급했다.

또한 회심 이후 전도여행에 있던 그는 어떠한 훼방이 있더라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과 소망을 굳게하여 복음을 전파하라는 내용의 편지를 보냈다.

발신대상은 다름아닌 데살로니가 지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다(데살로니가전서 1:1~10, 2:14).

바울은 실라, 디모데, 안드로니고 등의 동역자들과 함께 고린도, 에베소, 데살로니가 지역 등에 하나님의 교회를 개척하고 성도들의 믿음이 성장하도록 도왔다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믿음의 선진들이 소속된 교회는 장로교, 감리교, 성결교가 아닌 하나님의교회인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의 핵심 진리



이미지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의 핵심 진리는 무엇일까.







성력 1월 14일 저녁, 예수님께서는 이날을 기다려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음식을 잡수셨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베드로, 요한, 마태, 마가 등의 제자들에게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건네시며 당신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셨다.


일전에 예수님께서는 가버나움 회당에서 많은 무리에게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고 하셨다.

유대인들은 "어떻게 사람의 살과 피를 마실 수 있겠느냐"며 수군댔다.

반면 열 두 제자 중 한 명인 베드로는 예수님이야말로 인류에게 영생을 주실 수 있는 하나님이라고 고백했다(요한복음 6:51~69).


예수님께서는 오병이어의 기적을 보고 따라다닌 유대인들과 달리, 말씀을 믿었던 제자들에게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셨다.

바로 닛산(Nisan)월 14일 저녁에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것이다.

이날 먹는 유월절의 떡은 십자가에 찢기실 예수님의 살을, 유월절의 포도주는 십자가에서 흘리실 예수님의 피를 상징한다.

인류의 죗값을 치르기 위해 예수님께서 친히 살이 찢기고 피 흘릴 것을 계획하시고, 대속의 공로를 인류가 덧입을 수 있도록 유월절 새언약을 세우신 것이다(마태복음 26:17~28).


예수님의 뜻을 전하는 것이 곧 죄를 씻음 받는 길이라 여겼던 바울은, 예수님의 마지막 부탁이자 유언인 유월절을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고린도전서 11:23~26).


초대교회 시대,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켰던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교회의 핵심 진리인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캐나다 에드먼턴 하나님의교회 전경



오늘날 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기독교를 신앙하고 있다고 한다.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와 목자들이 있지만 당혹스럽게도 초대교회 즉 하나님의교회의 핵심 진리인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다.


대다수 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직접 교훈하시고 본보여 주신 안식일, 초막절 등은 폐지된 절기라하고, 사람이 만든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은 정통이라 한다.

더욱이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율법을 강조하는 율법주의 교회라고 말한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단의 교리로 치부했던 종교 지도자들의 모습이, 현재 목회자들의 모습에 고스란히 투영되고 있는 듯하다.


다행히도 초대교회의 원형 그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

2018년 12월 31일자 월간조선에 따르면 예수 그리스도와 제자들의 행적대로 새 언약의 진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라고 한다.

주간동아, 경인일보 등 유수 언론에서도 성경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고 보도했다.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는 "하나님의교회는 세간의 평가에 언연하지 않고 꾸준히 정로를 걸어왔다"며 "인류에게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복음으로 행복과 평화를 전하고, 인류를 천국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초대교회 시대 숱한 고난을 극복하며 새 언약 복음을 전했던 사도들의 행적과 일맥상통한다.


예수님의 정신이 살아있고 예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를 찾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사도 베드로, 요한, 바울이 지금 서울에 온다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회에 갈까, 아니면 "유월절 지키길 원하고 원하였노라"하신 예수님의 말씀 그대로 행하는 교회에 갈까.

심각히 생각해봐야 할 것이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church-of-god/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을 지키며 구원을 받은 성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이며 정통교회입니다.



바울이 유대교에 있들 때 예수님을 따르던 성도들 즉 스데반, 베드로, 누가, 요한 등이 신앙하던 교회를 가리켜 '하나님의교회'라고 증거했던 것처럼 현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 신앙인들이 본받고자 하는 사도들이 다녔던 교회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증거를 통해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믿음의 선진들이 소속된 교회는 장로교, 감리교, 성결교가 아닌 하나님의교회인 것이죠!


하나님의교회가 왜 특별한 곳인지 아시겠죠^^


2000년 전 종교지도자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며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못하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비난했던 것처럼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를 '율법주의자' '사람 믿는교회'라고 온갖 비방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바울의 회심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바울이 핍박했던 예수님이 자신이 믿고 있었던 여호와 하나님이었다는 사실에 얼마나 충격이었을까요.

회심후 바울의  회개하는 심정으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곧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데 온 힘을 쏟았으며 예수님의 마지막 유언인 새언약 유월절을 세상끝날까지 지켜야함을 가르쳤습니다.


저 또한 하나님의교회를 알기 전에는 일요일예배가 옳다고 생각하고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 여겼습니다.

바울의 회심처럼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를 증거하는데 온 힘을 쏟으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정통교회임을 전파하는 전도인의 삶이되려 합니다.


예수님의 정신이 살아있고 예수님의 진리가 살아 숨쉬는 교회를 찾았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 세계 모든 인류를 정통교회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초대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ocoa12.tistory.com BlogIcon 꼬옹냥2019.03.05 22:04 신고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reen-beans.tistory.com BlogIcon mm0mm2019.03.06 23:23 신고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함께 하시는 진리교회입니다.

  • 프로필사진
    블루2019.03.06 23:30

    유월절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인도하여 주신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사진
    백마2019.03.06 23:43

    하나님의백성들은 반드시 유월절을 지키고 천국에 가기로 되어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azlovestory.tistory.com BlogIcon luree2019.03.07 19:30 신고

    2000년 전 종교지도자들이 예수님을 이단이라 하며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그 가르침을 비난했던 결말이 어떠했는지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ppyfull.tistory.com BlogIcon happy full2019.03.12 16:49 신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 교회의 신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하나님의 교회 .
    누가 무어라고 하든 하나님의 교회만이 구원 받을 수 있는 참 교회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s73.tistory.com BlogIcon 블루루비2019.03.13 16:01 신고

    2천년 진리가 살아 숨쉬는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교회 속해 있다는 자체가 감사하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ittle1515.tistory.com BlogIcon 몽실이동생2020.02.07 19:44 신고

    곳곳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바울이 지켰고 예수님이 지킨 유월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