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가 궁금?(새언약 유월절, 안식일)

2019. 8. 21. 22:06heavenly family/New covenant

 

오늘날 수 없이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하나님의 교회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우리 하나님의 교회를 견제를 하고 핍박할 때가 있는데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저희 하나 나님의 교회가 무엇을 지키는지,

또 유명인사는 누구인지? 잘 알지 못하는데요...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들어보지 못하였기 때문에 오해를 하고 있다 생각이 듭니다.

저희 하나님의 교회 유명인사들 정말 많죠!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가 어떤 진리를 지키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육체로 오신 하나님의 신앙을 가진 베드로, 초대교회 성도들(하나님의 교회)

 

마 16:13~19절 예수께서 가이사랴 빌립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가라사대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 가라사대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가로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베드로의 신앙 안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이 있었습니다.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베드로에게 예수님께서는 복 받은 사람임을 축복하셨고 베드로처럼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천국 열쇠도 주셨죠.

 

초대교회는 베드로뿐만 아니라 하나님은 육체를 입고 등장하심을 믿었습니다.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킨 초대교회(하나님의 교회)

 

눅 23장 50절  계명을 쫓아 안식일에 쉬더라

 

 

하나님의 교회가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이상한가요?

그렇다면 예수님의 행적을 쫓아 안식일을 지킨 초대교회 성도들도 이상한가요?

초대교회는 안식일 계명을 지켰습니다.

쉬기만 한 것이 아니라 안식일에 예수님과 바울처럼 예배를 드렸습니다(눅4:16, 행 17:2).

저희 하나님의 교회도 초대교회 성도들처럼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 초대교회(하나님의 교회)

 

눅 22장 7~13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베드로를 포함한 요한에게 유월절을 준비하라 하셨고, 예수님과 제자들이 함께 마가의 다락방에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눅 22장 14~15절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원하고 원하신 규례입니다.

레 23장 4절 정월 14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날을 기다리셨고 때가 이르매...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떡은 그리스도의 살을 담아두셨고, 유월절 포도주는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분명한 이유는 예수님의 가르침이 그대로 전승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람에 의해 세워진 교회가 아니라 하나님에 의해 세워진 교회임이 분명하죠!

 

 

베드로의 가르침, 사도바울의 가르침 모두 공통적으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 안식일, 유월절 그대로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2000년 진리가 그대로 보존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에서 나온 것이며 베드로, 바울이 배운 것을 그대로 배우고 있습니다.

 

 

바울이 다녔던 교회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

 

초대교회 이름 하나님의교회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바울이 몸담고 있는 교회였습니다.

기독교인이라 한다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베드로, 바울이 다녔던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명인사가 누구인지 아직 모르겠나요?

베드로, 요한, 바울, 누가, 마가 등등 너무 많아 일일이 나열할 수가 없네요^^

하나님의 교회에 오시면 예수님의 가르침을 배웠던 베드로, 바울이 배웠던 진리를 그대로 배울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vs 일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