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 만들기 내 마음대로 만드는 방법

2016. 9. 4. 22:10My story/요리


잡채 만들기 내 마음대로 만드는 방법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네요~

불옆에서 요리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요리?를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잡채를 좋아하지만 마음먹지 않으면 만들어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렇다고 어려운 것도 아닌데...


잡채는 집집마다 만드는 방법이 다 틀리더라구요








냉장고 남아 있는 어묵도 넣어 봤네요


어묵, 양파, 당근, 파프리카(샐러드 하고 남은것), 표고버섯은 채설어서 각자 따로 볶아 주면 돼요







표고벗섯은 따로 양념해서 볶아요

건표고를 좋아하는데 없는 오늘은 그냥 표고로...


돼지고기도 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싸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잡채는 할때마다 양이 많아 지는 것같아요~ㅎㅎㅎ

조금만 할려고 했는데 오늘도 역시 양이 어마 어마 하게 됐네요~








당면을 삶아서 찬물에 헹구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전분맛이 달아나는게 싫어서 파스타 삶는 것처럼 해요~


당면이 뜨거울때 부추를 3등분 정도잘라 넣으면 적당히 익더라구요



간장과 올리고당 설탕 참기름 마늘 깨소금 

비율은 맛을 보면서 적당하다 할 정도?로 해서 

그릇에 담아 내면됩니다^^